키스방 가려고 알바처벌근거 없어 속수무책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경찰에 따르면 A씨 업소를 찾은 남성은 하루 평균 50여명. 3인용 소파가 놓인 밀실이 6개, 침대방이 1개인 이 곳에 들어갔을 때 20대 여종업원과 40대 남성 손님 3쌍이 밀실에 있었다. 여종업원들은 “손님들이 (자위행위를) 할 때 도와줄 뿐”이라고 주장했고 남성들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카운터를 보던 20대 남성은 “뭐가 불법이냐”라고 큰소리쳤다.


근데 또 그게 지켜지지 않으면, 남자들은 전혀 못 놀아. 아가씨 입에서 집에 얼마 갖다주고 어떻게 산다는 식의 얘기라도 나오면 집어치우고 싶어지지. 뜻밖에도 누이는 울음 섞인 목소리가 아닌 담담한 소리로 전혀 엉뚱한 말을 하고 있었다. 그동안 엄마랑 함께 사느라 오빠 고생 많이 했다고, 그래서 옷이라도 한 벌 사서 보내겠다는 것이었다. 그러지 말라고 해봐야 제 마음에 드는 대로 무조건 비싼 옷을 사서 보낼 게 너무도 뻔했다. 해서 나름 꾀를 낸다고 낸 것이 “그러면 내가 가서 고를 테니까 너는 돈만 내라”였다.


전날 헌법재판소가 “성매매는 여전히 법으로 처벌할 필요가 있다”는 결정을 내린 직후 법원도 성매매에 대한 엄벌 의지를 보여준 것이어서 주목된다. 또한 여가부는 청소년 성매매 등이 의심되는 키스방, 성인 PC방 등을 빠른 시일 내 청소년 유해 업소로 지정해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오늘의 뉴스 평일 일반관 티켓이 14000원이라니ㅋㅋㅋㅋㅋ OTT구독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극장가가 살려면 티켓값을 내려야 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솔직히 저만 해도 보려고 벼르던 헐리우드 발 대작 아니면.. 천원씩 야금야금 올리더니 기어이 이렇게 됐네 저는 적어도 일반관 만 원까지는 내려야 된다고 봄..


키스방은 유흥업소와 달리, 아가씨들이 적극적이질 않아. 대개는 손님이 뭘 안하면 아가씨도 내내 가만히 있을 거야. 나는 이것저것 얘기하느냐고 시간이 금방 가버렸거든. 고속철도와 일반철도가 나란히 달리는, 경부고속로도가 옆구리를 스치며 지나고, 호남고속도로 또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누워 있지만, 사람을 직접 태우거나 내려놓지는 않는 고장이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이곳 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건물에서 청소년 유해시설인 성인용 PC방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이어 KCM은 비에게 "옛날이었으면 '비다!' 하면서 사람들이 몰려들었을 텐데, 지금은 아무도 모른다"며 "진짜 편하다. 이게 바로 현실이다"라고 말했다. 심지어 지나가던 시민은 비가 아닌 KCM을 알아봤고, KCM은 "지금 상황이 이렇다"고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설핏 감미로운 키스로 포장되지만 결국은 성매매의 변종일 수밖에 없는, 그래서 불쾌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만약 업소 매니저 중 한 명이 단골손님을 잡을 심산으로 자플 이상의 수위(성관계)로 서비스를 할 경우, 결국 다른 매니저들도 경쟁적으로 수위를 높일 수밖에 없다는 게 그녀의 푸념이다.


전문가들은 더 늦기 전에 키스방 등 신변종 성매매업소에 대한 대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여가부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경찰청 등 관계 기관과 합동으로 이달 중부터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개인방송, 동영상 유통 사이트 등을 집중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실제 업주는 1시간당 7만원을 받고 여종업원들이 성매수남들에게 일명 ‘대딸’ 유사성행위를 하게 하고, 추가로 10만원을 지급하면 즉석에서 성매수남들과 성행위를 하도록 하는 등 성매매를 알선했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쓰고 키스를 할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키스를 하면서 가슴을 포함한 상체에 접촉할 수 있으며 탈의는 되지 않는다. 남성이 자신의 중요부위를 만져달라고 하거나 매니저의 하체를 만지려하면 매니저는 설치돼 있는 벨을 누른다. 곧 대기하고 있던 직원들이 방으로 들어와 유사성행위를 요구한 남성을 환불 없이 퇴장 조치시킨다. '키스방'의 경우 지난 2006년 '손을 이용한 유사 성행위도 생매매 행위로 처벌할 수 있다'는 대법원의 판결 이후 '대딸방' 등 변종 성매매 업소가 단속 대상이 되면서 하나둘 생겨나기 시작했다. 현재 부산지역에는 30여 곳이 성업 중인 것으로 추정된다. 제보자의 경우, 문제의 업소를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그렇게 물건값이 대체로 싼 편인 옥천의 한 술집에서 누이와 더불어 밤새 소주를 마셨다. 밤새 마셨는데도 술값은 3만원이던가 얼마던가, 하여튼 내 입에서 절로 “뭐여 이거, 귀신에게 홀리는 것인가? ”하는 소리가 나왔을 정도로, 그야말로 ‘싸디싸서’ 뭔가 손님 대접을 제대로 받았다는 느낌이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초창기 키스방들은 전단지 배포는 물론 취객을 손님으로 받는 일이 절대 없었다. 키스방의 기본 한 타임은 올 초나 현재나 다르지 않다. 대딸방, 안마방을 비롯한 유사업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오피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